SCM 로그인 통합

<긴급 공지 사항>

① 공급업체 대상으로 실시간 채팅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팅상담의 '상담사연결'을 이용하시면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안내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Internet Explorer에서 채팅 상담을 할 수 없는 경우 크롬, 네이버 웨일, MS Edge등의 웹브라우저로 접속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② 개인 정보 보호 및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심사에 따른 시스템 변경 공지

※ 적용 일시 : 2022년 10월 27일 20:00 이후

※ 적용 범위

ㅇ ID 및 1, 2차 패스워드 입력을 통한 로그인 외 공동인증서 로그인 기능 도입

  1) 로그인 ID 입력

  2) 1차 패스워드 - 초기 비밀번호 “1”인 경우 반드시 “업체설정 비밀번호(9~15자)”로 변경 해야 함.

  3) 공동인증서 (추가 도입) -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통한 인증

ㅇ 비밀번호 초기화 된 경우,

  1차 비밀번호 : 숫자 1 > 로그인 버튼 클릭

  공동인증서 : 공동인증서 인증 및 로그인 이후 새로운 비밀번호 재설정하여 이용

ㅇ 로그인,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문의 : 채팅상담으로 문의

  • 공동인증서 로그인

  • 대표ID 설정

※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우체국쇼핑 통합으로 인하여
기존 매장별 ID가 하나의 대표 ID 로그인으로 변경됩니다.

공급업체 SCM은 대표 ID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대표 ID설정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로그인하시면 같은 사업자 번호로 등록된 업체정보를 조회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심사 권고사항에 따라
23년 2월 1일부터 2차 인증 방법은 공동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