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공급업체 대상으로 실시간 채팅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팅상담의 '상담사연결'을 이용하시면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안내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Internet Explorer에서 채팅 상담을 할 수 없는 경우 크롬, 네이버 웨일, MS Edge등의 웹브라우저로 접속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② 개인 정보 보호 및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심사에 따른 시스템 변경 공지
※ 적용 일시 : 2022년 10월 27일 20:00 이후
※ 적용 범위
ㅇ ID 및 1, 2차 패스워드 입력을 통한 로그인 외 공동인증서 로그인 기능 도입
1) 로그인 ID 입력
2) 1차 패스워드 - 초기 비밀번호 “1”인 경우 반드시 “업체설정 비밀번호(9~15자)”로 변경 해야 함.
3) 공동인증서 (추가 도입) -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통한 인증
ㅇ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
하단의 '비밀번호 초기화' 버튼 클릭으로 비밀번호 초기화가 가능하며, 초기화된 비밀번호는 E-mail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초기화된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는 경우 스팸 메일함 또는 휴대전화의 1588-1300 번호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로그인,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문의 : 채팅상담으로 문의
※ 사업자범용 공동인증서 또는 사업자 전자세금용공동인증서 사용 가능
아이디저장
※ 1시간동안 이용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우체국쇼핑 통합으로 인하여 기존 매장별 ID가 하나의 대표 ID 로그인으로 변경됩니다.
공급업체 SCM은 대표 ID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대표 ID설정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로그인하시면 같은 사업자 번호로 등록된 업체정보를 조회합니다.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심사 권고사항에 따라 23년 2월 1일부터 2차 인증 방법은 공동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 ID로그인 방식은 2월 1일 이후 예고없이 종료할 예정임.
위 내용을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