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M 로그인 통합

<긴급 공지 사항>

① 공급업체 대상으로 실시간 채팅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팅상담의 '상담사연결'을 이용하시면 더 편리하고 신속하게 안내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Internet Explorer에서 채팅 상담을 할 수 없는 경우 크롬, 네이버 웨일, MS Edge등의 웹브라우저로 접속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② 개인 정보 보호 및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심사에 따른 시스템 변경 공지

※ 적용 일시 : 2022년 10월 27일 20:00 이후

※ 적용 범위

ㅇ ID 및 1, 2차 패스워드 입력을 통한 로그인 외 공동인증서 로그인 기능 도입

  1) 로그인 ID 입력

  2) 1차 패스워드 - 초기 비밀번호 “1”인 경우 반드시 “업체설정 비밀번호(9~15자)”로 변경 해야 함.

  3) 공동인증서 (추가 도입) - 사업자 범용 공동인증서를 통한 인증

ㅇ 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

  하단의 '비밀번호 초기화' 버튼 클릭으로 비밀번호 초기화가 가능하며, 초기화된 비밀번호는 E-mail과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

  초기화된 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는 경우 스팸 메일함 또는 휴대전화의 1588-1300 번호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ㅇ 로그인,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문의 : 채팅상담으로 문의

로그인 오류시 접속방법 (클릭)

  • 공동인증서 로그인

  • ID로그인

  • 대표ID 설정

※ 사업자범용 공동인증서 또는 사업자 전자세금용공동인증서 사용 가능

※ 공동인증서 사용이 처음이신가요?

ID 찾기 비밀번호 초기화

※ 1시간동안 이용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ID 찾기 비밀번호 초기화

우체국쇼핑 통합으로 인하여
기존 매장별 ID가 하나의 대표 ID 로그인으로 변경됩니다.

공급업체 SCM은 대표 ID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대표 ID설정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로그인하시면 같은 사업자 번호로 등록된 업체정보를 조회합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심사 권고사항에 따라
23년 2월 1일부터 2차 인증 방법은 공동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